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물건사고 돈 돌려받는법,상품싸게사는법

by 생팁 2020. 9. 30.

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팁은 실생활에 좀 유용하게 쓸만한 팁인데요!

바로

샵백이라는 사이트입니다. 샵백이 뭐 나하면 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제가 사고 싶은 쇼핑몰을 들어가서 사게 되면은

물건 가격의 0.5%에서 많게는 9%까지 캐시백 해주는 홈페이지입니다. 

사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 

오른쪽 상단에서 회원가입을 하신 후 로그인한 다음에 사고 싶은 쇼핑몰을 클릭하시면 오른쪽 밑에 초록색 창으로 쇼핑하기를 누르시면 그 쇼핑몰의 사이트로 들어가집니다 그 이후 기존의 방식대로 사이트에서 구입을 하시게 되면 

이렇게 구매한 사이트와 구매물품이 샵백에 뜨게 되고 승인 대기 기간을 걸쳐서 승인 완료되면 샵백의 내 계정으로

캐시백이 들어오게 되는 겁니다! 단점이라고 하면 승인 예정이 정말 늦게나기도 하는데요 ㅠㅠ 보통 사고 난 후 

2~3달 후에 캐시백으로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단점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캐시백 몇 프로 라도 받고 사니까

물건을 좀 더 싸게 샀다는 생각으로 쓰고 있습니다.. 

참고하셔야 할 점은 샵백에 등록이 안돼 있는 사이트 들은 캐시백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!!

정말 많은 사이트들과 여러 가지 카테고리 별로 등록이 돼있긴 하지만 없는 사이트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!!

오늘은 물건을 좀 더 싸게 살 수 있는? 조금 더 알뜰하게 쇼핑을 하게 해주는 팁? 을 알려드렸는데요

많이 도움이 됐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온라인으로 쇼핑을 하는 분들이 많아진 요즘 정말 필수 사이트가 아닌가 싶네요!!

모바일 앱으로도 있으니 플레이 스토에 어 검색하시면 모바일로도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

오늘도 생활에 도움이 되는 팁이 된다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제 추천인 코드입니다 app.shopback.com/qQxXPDLycab

 

댓글